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o As Infinity 'Tangerine Dream'
    귀 가는 대로/[음악]J-Pop 2007. 11. 8. 15:52
    728x90

    Do As Infinity
     
    Tangerine Dream
     
     
    YS와 일본에 갔을 때 처음 만난 그룹이었다. 데뷔 전 그들의 길거리 공연을 보며 우리는 DAI의 팬이 되었다. 그들의 첫 한국팬이 아니었을까....
     
    갸녀린 체구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 립싱크가 기본에 어쩌다 라이브하면 이슈가 될 정도였던 당시 한국의 가수들을 생각하면서 부러움에 쳐다보았다.
     
    결국 일본을 떠나기 전날 우리는 그들을 찾아갔다. 받을 수 없다는 걸 억지로 돈을 쥐어주며, 앨범이 발매되면 보내달라고 당부를 할 정도였으니...
     
    비록 앨범은 오지 않았지만 사연이 있었겠지 생각하며 음악을 들었다. 답답할 때면 생각나는 시원한 음악이었다.

     

    728x90

    '귀 가는 대로 > [음악]J-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ross OST  (0) 2007.10.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