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aylor Swift - The Best Day (Taylor's Version)
    귀 가는 대로/[음악]Pop 2022. 2. 4. 23:07
    728x90

    Taylor Swift - The Best Day (Taylor's Version)

    최고의 날.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최고의 날들은 엄마와 함께 했던 날이었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아주 대단한 사건이 아니라 평범하다고 할 수 있는 일들 속에 최고의 날이 있었음을, 테일러가 편안한 목소리로 노래를 하죠.

    가사도, 테일러의 목소리도 잘 어울리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잔잔함이 오히려 더 뭉클하게 느껴집니다.

    Taylor Swift - The Best Day (Taylor's Version) (Official Music Video)

    https://youtu.be/n0cde-Km05o


    I'm five years old, it's getting cold,
    나는 다섯살, 추워지고 있죠,

    I've got my big coat on
    나는 커다란 코트를 입고 있어요

    I hear your laugh
    and look up smiling at you, I run and run
    나는 당신의 웃음소리를 들어요
    그리고 당신을 향해 웃으며 쳐다보죠
    나는 달리고 또 달려요

    Past the pumpkin patch
    and the tractor rides
    지나쳐 가죠. 작은 호박 밭을
    그리고 트랙터 타는 곳을

    Look now, the sky is gold
    지금 봐요, 하늘은 황금빛이에요

    I hug your legs
    and fall asleep on the way home
    나는 당신의 다리를 안아요
    그리고 집으로 가는 길에 잠이 들죠

    I don't know why all the trees
    change in the fall
    나는 몰라요 왜 모든 나무들이
    가을에 변하는지

    But I know
    you're not scared of anything at all
    하지만 나는 알죠
    당신이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Don't know if Snow
    White's house is near or far away
    몰라요. 백설공주의 집이
    가까이 있는지 멀리 있는지

    But I know
    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
    하지만 나는 알죠
    나는 오늘 당신과 함께해서 최고의 날을 보냈다는 것을

    I'm thirteen now
    나는 지금 열세살이에요

    And don't know
    how my friends could be so mean
    그리고 몰라요
    나의 친구들이 얼마나 심술궂을 수 있는지

    I come home crying
    and you hold me tight and grab the keys
    나는 울면서 집으로 오죠
    그리고 당신은 나를 꼭 붙들고 열쇠를 들었죠

    And we drive and drive until
    we found a town far enough away
    그리고 우리는 차를 타고 가고 또 갔어요
    충분히 멀리있는 마을을 발견할 때까지

    And we talk and window shop
    'til I've forgotten all their names
    그리고 우리는 이야기하고, 진열창들을 구경했어요
    내가 그 아이들의 이름을 잊어버릴 때까지

    I don't know
    who I'm going to talk to now at school
    나는 몰라요
    이제 학교에서 누구와 대화를 할지

    But I know I'm laughing
    on the car ride home with you
    하지만, 나는 알죠. 내가 웃고 있다는 것을
    당신과 돌아가는 차 안에서

    Don't know how long
    it's going to take to feel okay
    모르겠어요. 얼마나 오래 걸릴지
    괜찮다고 느끼기 시작할 때까지

    But I know
    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
    하지만 나는 알죠
    나는 오늘 당신과 함께해서 최고의 날을 보냈다는 것을

    I have an excellent father,
    his strength is making me stronger
    나는 훌륭한 아빠가 있어요
    아빠의 힘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죠

    God smiles on my little brother,
    inside and out
    신은 나의 남동생을 보고 미소를 짓네요
    안과 밖 모두

    He's better than I am
    동생은 나보다 더 낫죠

    I grew up in a pretty house
    and I had space to run
    나는 어여쁜 집에서 자랐어요
    그리고 달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죠

    And I had the best days with you
    그리고 나는 당신과 함께 최고의 날을 보냈었죠

    There is a video I found from back
    when I was three
    나는 예전에 찍었던 비디오를 찾았죠
    화면속 나는 세살이었어요

    You set up a paint set in the kitchen
    and you're talking to me
    당신은 부엌에 그림 그리기 세트를 준비해 놓았죠
    그리고 당신은 내게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It's the age of princesses
    and pirate ships and the seven dwarves
    공주와 해적선, 그리고 일곱명의 난장이가 있던 시대죠

    Daddy's smart
    And you're the prettiest lady
    in the whole wide world
    아빠는 현명하고
    당신은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에요
    이 세상 전체를 통틀어

    Now I know
    why all the trees change in the fall
    지금은 알아요
    왜 가을이면 모든 나무들이 변하는지

    I know you were on my side even
    when I was wrong
    난 알아요. 당신은 나의 편이라는 것을. 심지어
    내가 잘못했을 때에도

    And I love you for giving me your eyes
    그리고 당신을 사랑해요. 내게 당신의 눈을 준 것을

    For staying back and watching me shine
    뒤에서 내가 빛나는 것을 지켜봐 준 것에 대해

    And I didn't know if you knew,
    so I'm taking this chance to say
    나는 당신이 아는지 아닌지 몰랐어요
    그래서 이렇게 기회를 빌어 말해요

    That 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
    오늘 당신과 함께해서 최고의 날을 보냈다고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