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원, 서여의도
    입 가는 대로/[KR] 서울 2022. 9. 7. 18:45
    728x90

    백원, 서여의도
    중식당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12F

    서여의도 여의도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중국음식점입니다. CCMM빌딩 중 가장 높은 12층에 있습니다. 서울에서 12층이 높은 층은 아니지만, 서여의도는 오랫동안 고도제한이 있던 곳이다 보니, 꼭 여의도공원 쪽 뷰가 아니어도 창가는 탁 트여 보이는 전망이 좋습니다.

    엄청나게 비싼 음식점은 아니지만, 비교적 가격대가 있는 고급 중국음식점입니다.

    제가 시킨 게 아니어서 무슨 메뉴를 시켰는지 모르겠네요. 여러 번 가긴 했는데, 매번 다른 사람이 주문을 했습니다.  유산슬, 탕수육, 그리고 식사와 후식이 나옵니다.

    주문하는 사람들이 점심특선 주세요, 코스요리 주세요... 대충 말해도 알아서 동일한 메뉴가 나왔던 것으로 보아 메뉴판에 있는 메뉴인 런치A와 런치B 보다 좀더 대중적인 평일 점심 메뉴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격대는 있지만 친절하고 맛있다는 평가를 하는 곳입니다.

    테이블이 빡빡하게 있지 않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여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죠.

    맛은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아주 대단히 맛있다고 할 만큼 특별하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가격대가 높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맛은 사람마다 평가가 다를 수 있고, 같은 사람도 메뉴에 따라 다른 평가를 내릴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최근에 이곳을 네번 방문했었는데, 그 중 한번은 탕수육에서, 한번은 짜장면 안에 있는 고기에서 이치(異臭)가 살짝 났습니다. 심하게 나는 건 아니고 그냥 먹을 만은 했는데, 입맛이 예민한 사람이 고기 누린내 난다고 불평을 할 때 그 사람이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는 났습니다.

    그 부분이 살짝 아쉽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그것때문에 거기는 다시 안 가겠어라고 그럴 정도는 아니고요, 재방의사는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편한 관계가 아닌데 그분이 입맛까지 예민하다면, 접대할 때에 이곳을 배제할 것 같긴 합니다.

    ***

    저와 식사를 같이 하셨던 분들은 맛있게 먹고는 왜 평가는 박하게 하냐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잘 먹었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제가 아니라 제가 접대해야 하는 상황을 생각해서 그렇습니다.



    728x90

    '입 가는 대로 > [KR]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우리 여의도점  (0) 2022.09.21
    설연향, 서여의도  (0) 2022.09.16
    버섯집, 성수동  (0) 2022.09.02
    구내식당: 국회도서관 vs 국회박물관  (0) 2022.08.31
    엉터리생고기 흑석점  (0) 2022.08.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