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손 가는 대로/그냥 2018. 4. 4. 22:27728x90고객만족
어느 음식점은 종업원이 먼저
"반찬을 더 갖다 드릴까요?"
어느 음식점은 손님이 먼저
"반찬 좀 더 갖다 주세요.
당신이라면 어느 음식점을 가겠습니까?
.
.
.
싸고 맛있는 집.
아무리 친절해도 맛이 없거나, 터무니 없으면 가지를 않습니다. 기업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만족의 중요성이 높아지고는 있지만, 가장 중요한 건 친절이 아닌 핵심 경쟁력입니다.
Image: Restaurant Arce - Restaurant hall, former pelota court. Saint-Étienne-de-Baïgorry (Pyrénées-Atlantiques, France). | Author: Tangopaso | From Wikimedia Commons in the public domain | https://commons.m.wikimedia.org/wiki/File:Restaurant_Arce_-_Salle_du_restaurant.jpg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