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akira - Try Everything
    귀 가는 대로/[음악]Pop 2022. 2. 6. 23:37
    728x90

    Shakira - Try Everything

    Try Everything은 2016년 개봉되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마지막을 장식한 노래였습니다.

    주토피아는 볼까 말까 망설이다 보았던 영화였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보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었죠.

    영화도 좋았는데, 그 안에 나오는 노래 Try Everything도 좋았습니다. 영화와 너무 잘 어울렸죠.

    영화와 잘 어울리지만, 꼭 영화가 아니더라도 좋은 노래이기도 하고요.

    특히, 하고 있던 일이 뜻대로 안 되어 힘이 들 때, 아니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걱정이 많을 때 힘을 주는 노래입니다.

    Shakira - Try Everything (Official Video)
    https://youtu.be/c6rP-YP4c5I



    I messed up tonight
    오늘 밤 다 엉망이 되었어요

    I lost another fight
    또 한 번 지고 말았어요

    I still mess up but I'll just start again
    나는 여전히 엉망진창이죠. 하지만 그래도 나는 다시 시작할거에요

    I keep falling down
    나는 여전히 부족해요

    I keep on hitting the ground
    나는 계속해서 바닥에 있어요

    I always get up now to see what's next
    나는 언제나 그 순간 일어나서 다음을 바라보죠

    Birds don't just fly
    새들은 날기만 하지 않아요

    They fall down and get up
    그들은 내려갔다 올라갔다 반복하죠

    Nobody learns without getting it wrong
    실수를 하지 않고 배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그래요 굴복하지 않을 거에요

    Till I reach the end
    끝까지 가기 전에는

    And then I’ll start again
    그리고, 나는 다시 시작할거에요

    No I won't leave
    그래요. 나는 떠나지 않을 거에요

    I wanna try everything
    나는 모든 걸 다 시도해보고 싶어요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나는 노력해 볼 거에요. 비록 실패하더라도.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그래요 굴복하지 않을 거에요

    Till I reach the end
    끝까지 가기 전에는

    And then I’ll start again
    그리고, 나는 다시 시작할 거에요

    No I won't leave
    그래요. 나는 떠나지 않을 거에요

    I wanna try everything
    나는 모든 걸 다 시도해 보고 싶어요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나는 노력해 볼 거에요. 비록 실패하더라도.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오 오 오 오

    Look how far you've come
    봐요.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You filled your heart with love
    당신은 사랑으로 가슴을 가득 채웠죠

    Baby you've done enough that cut your breath
    당신은 충분히 했어요. 이제 숨을 돌려도 돼요

    Don't beat yourself up
    자책하지 말아요

    Don't need to run so fast
    그렇게 빨리 달릴 필요가 없어요

    Sometimes we come last but we did our best
    때로는 우리는 마지막에 오죠. 하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어요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그래요. 굴복하지 않을 거에요

    Till I reach the end
    마지막에 다다를 때까지

    And then I’ll start again
    그리고 나는 다시 시작할 거에요

    Though I’m on the lead
    비록 내가 앞서고 있어도

    I wanna try everything
    나는 모든 걸 다 시도해 볼 거에요.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나는 노력하고 싶어요. 내가 비록 실패하더라도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그래요 굴복하지 않을 거에요

    Till I reach the end
    마지막에 다다를 때까지

    And then I’ll start again
    그리고 나는 다시 시작할 거에요

    No I won't leave
    나는 떠나지 않을 거에요

    I wanna try everything
    나는 모든 것을 다 시도해 볼거에요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나는 노력하기를 원해요. 비록 실패하더라도.

    I'll keep on making those new mistakes
    나는 새로운 실수들을 계속해서 하겠죠

    I'll keep on making them every day
    나는 새로운 실수들을 매일매일 하겠죠

    Those new mistakes
    새로운 실수들을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Try everything

    오 오 오 오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Oh oh oh oh

    오 오 오 오

    Try everything...

    모든 걸 다 노력해 봐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