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육왕김태백 신림1호점, 관악구 신림동
    입 가는 대로/[KR] 서울 2025. 2. 25. 17:37
    728x90



    정육왕김태백 신림1호점, 관악구 신림동
    육류,고기요리
    서울 관악구 신림로 376 1층

    신림동 소고기맛집 정육왕김태백 신림1호점입니다.

    신림선 당곡역 1번 출구에서 약 250m, 신림선과 2호선 환승역인 신림역 7번 출구에서 약 360m 거리에 위치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좋습니다.

    신림동에 갈 때에는 자가용 보다 대중교통을 선호하는데, 이 날은 다른 일정이 있어 자가용을 이용했습니다. 건물 뒤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면 최대 2시간 지원해 주어서 자가용을 이용하기에도 편합니다.




    가게 간판 위에 '삼겹살 가격에 소고기 배터지게 먹는 집'이라고 되어 있네요.

    내부는 넓고 깔끔합니다. 룸은 없지만,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주문은 테이블 위의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건물 안 포스터나 메뉴를 보니, 이 곳의 대표 메뉴는 김태백 프리미엄 한판(600g)인 것 같네요.




    한 판에 살치살, 갈비살, 부채살, 차돌양지, 등심, 야채 등이 나오는 한판 세트는 600g에 109,000원인데, 첫 주문 할인(68,000)과 추가 주문 할인(54,000)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에 소고기 배터지게 먹는 집'이라는 말에 고개가 끄덕여 지네요.

    소고기인데 이 정도 가격이라고 하니 원산지가 궁금해 집니다. 원산지 표시를 보니, 육회는 국내산이고 나머지 부위는 미국산입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옵니다. 상자를 열면 고기가 부위 표시와 함께 있습니다.




    고기는 구워주시는 건 아니고, 직접 구워먹으면 됩니다.

    고기를 굽는 순서도 알아서 먹으면 되는데, 생고기 먼저 먹고 양념고기를 먹는게 좋겠죠.

    우선 부채살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육회를 먹었습니다.




    육회 다음에 살치살을 올렸습니다.




    등심입니다.




    火山차돌양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양념된 갈비살을 먹었습니다. 갈비살은 양념이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좋아하는 부위만 먹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다양한 부위를 먹는 것도 좋네요.

    돼지고기도 아니고, 이 정도 양과 질의 소고기가 이런 가격이라니. 최상급 소고기는 아니었지만, 가성비 좋은 곳이었습니다.


    #정육왕김태백 #신림맛집 #소고기맛집 #정육왕김태백신림1호점 #소고기 #회식 #살치살 #부채살 #육회
    #육류고기요리
    #서울 #관악구 #신림로 #신림동
    #당곡역 #신림역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