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버섯찌개, 서초구 양재동
    입 가는 대로/[KR] 서울 2024. 4. 11. 19:52
    728x90

    청주버섯찌개, 서초구 양재동
    찌개,전골
    서울 서초구 언남11길 22-14

    청주에 있는 경주버섯찌개와 비슷한 맛이고, 반찬도 비슷한 버섯찌개집입니다. 주인분께 비슷하다고 말씀드리니 비슷한게 아니라 똑같은 거라며 정정을 해주시네요. 같은 집이나 마찬가지라는데, 왜 그런지는 말씀을 안해주셔서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메뉴는 버섯찌개(9,000) 단일메뉴입니다. 그 외에는 공기밥(1,000)과 사리면(1000).

    버섯찌개에 공기밥이 포함되지 않아서, 식당에서 먹게 되면 인당 1만원이죠.

    생버섯이 아니라 말린 버섯을 불려서 넣은 듯한 식감이 다른 버섯찌개와 다릅니다.

    적당히 매콤하게 맛이 있는데, 휴일 점심때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네요. 다른 글을 보니,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주택가 같지만, 오피스 상권이어서 평일 점심에 손님이 많다는 사람도 있던데, 제가 확인한 건 아닙니다.

    다만, 이 정도 맛에 손님이 많지 않은 것은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플루언서 한 명만 다녀가도, 양재천 꽃구경 온 사람들이 몰려올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가게 안쪽에 있는 이젤과 화가들이 쓸 것 같은 모자들. 그림을 그리시는지, 벽에 있는 그림들 중 직접 그리신 그림들도 있는지 궁금하기는 했지만, 갈 길이 바빠서 여쭤보지는 않았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