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릴 하우스 샤로수길본점, 관악구 봉천동
    입 가는 대로/[KR] 서울 2024. 8. 29. 07:06
    728x90

    그릴 하우스 샤로수길본점, 관악구 봉천동
    육류,고기요리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B02호

    샤로수길도 식당들이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 물론 오래된 곳들도 있지만, 새로 생기는 곳들도 많습니다. 그릴 하우스 샤로수길본점도 생긴지 얼마 안되는 곳 같네요. 그전에 뭐가 있었던 곳이었지 생각해 보지만 바로 떠오르지는 않습니다.

     

     

     

    음식점 앞에 메뉴 입간판이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크게 숯불 요리, 철판 요리, 탕요리, 사이드로 나눌 수 있네요.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러면 일하시는 분들도 청결에 더 신경을 쓰기겠죠?

     

     

    숯불에서 숯불 목살 플래터(25,000)와 사이드에서 치킨 매콤 파스타(14,000)를 주문하였습니다. 짬뽕탕도 플래터와 먹기 좋을 것 같았지만, 파스타를 먹어본지 좀 된 것 같아서 파스타로 선택하였죠.

    주문을 하고 나니,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반찬이 나옵니다.

     

     

    플래터와 파스타를 파는 곳은 피클 정도 나오고, 유럽 정통식을 추구하는 곳은 피클조차 안 나오는데, 이곳은 콘샐러드와 볶은 김치도 나옵니다. 배고프고 그럴 때 갔던 건 아닌데도 반찬들이 맛이 있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대단한 반찬들은 아니지만, 공기밥만 있으면 저 반찬들만으로도 한끼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메인 음식들도 기대가 됩니다.

    음식들이 나옵니다.

     

     

    숯불 목살 플래터는 목살 250g, 소세지 2개, 새우 3개와 각종 야채가 나옵니다.

     

     

    숯불 요리라고 해서 자리마다 숯불이 있는 건 아니고 참숯을 이용하여서 숯으로 다 조리된 음식이 접시에 담겨서 나옵니다. 그리고, 그 접시를 테이블 위 가스버너를 이용해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먹게 됩니다. 샐러드도 불 위에서 따뜻하게 먹게 되는게 특이하네요.

     

     

    목살을 먹어봅니다. 목살이 부드럽고 맛이 있습니다. 수비드 기법으로 요리를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새우와 소시지, 각종 채소들도 차례로 먹어봅니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구성이죠.

    소시지는 두 개가 나왔는데, 하나는 보통 맛이고 하나는 매콤한 맛 같았습니다.

    치킨 매콤 파스타입니다.

     

     

     

    치킨 매콤 파스타는 생각보다 매콤했습니다. 그렇다고 맵다거나 한 건 아니고, 생각했던 것 보다 매콤한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치킨도 한편에 충분히 있네요.

     



    주문할 때에는 양이 적지 않을까 싶었지만, 양이 충분하여서 맛있으면서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맛, 양,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