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상우 배우의 코미디 영화
    눈 가는 대로/[영화]영화 2022. 12. 17. 09:53
    728x90

    권상우 배우의 코미디 영화

    내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스위치(SWITCH, 2023)는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배우 등이 나오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로, 화려한 싱글에서 고달픈 유부남으로 바뀌게 된 박강(권상우)의 이야기가 코믹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권상우 배우의 최근 10년간 출연작 중 관객수가 200만명을 넘겼던 작품은  히트맨(2020), 신의 한 수: 귀수편(2019), 탐정: 리턴즈(2018), 탐정: 더 비기닝(2015) 등이 있습니다.

    이 중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제외하면 코미디 영화였습니다. 탐정: 더 비기닝과 탐정: 리턴즈는 이어지는 영화이고 똑같은 강대만 역할이니 연기의 톤이 같은 게 당연합니다. 그런데, 히트맨의 김수혁도 강대만과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준일 때는 좀 다르긴 해도.

    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예고편 등을 보면 스위치의 박강이 매니저가 되었을 때의 연기도 비슷할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권상우 배우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은 권상우 배우의 연기가 똑같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하지만, 감독도 그런 연기를 기대해서 권상우 배우를 섭외한 것이고, 관객들 역시 그런 연기를 기대해서 영화관을 찾는 겁니다. 감독과 많은 관객들이 원하는 모습인 거죠.

    그렇다고, 그런 연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의 귀수역을 맡아 진지한 연기도 했죠.

    해적: 도깨비 깃발(2022)에서는 부흥수 역할로 앞서 말한 코미디와 결이 다른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기간을 넓히면 훨씬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배우가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관객들이 원하는 모습도 꾸준히 보여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여러 모습도 있으면서도, 권상우하면 딱 기대되는 모습도 있는 권상우 배우는 좋아보입니다.




    #권상우 #스위치 #히트맨 #탐정리턴즈 #탐정더비기닝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